안녕하세요, 코넬라 운영자입니다 :)
저희 코넬라는 고객 한분한분께 고객번호를 부여해서 관리해드리므로 a/s는 평생동안 유효합니다.
체인끊어짐,사이즈조절(반지의 경우 1~3호사이),폴리싱, 기본적인 수선은 평생 무상으로 관리해드리고 있으며
부주의에 의한 파손은 정도에 따라 유상으로 진행되는 경우가 발생합니다.
한번 끊어진 체인은 끊어진 부분이 약해져 AS를 하더라도 다시 끊어짐이 발생할 수 있습니다
새 체인으로 교체를 원하실 경우
20.000원(핑크골드,옐로우골드) , 30.000원(화이트골드) 의 공임비용으로 새로운 체인으로 교체작업 해드립니다
제품불량으로 인해 제품수령후 7일이내로 체인이 끊어지는경우에는
수선이 아닌 새 체인으로 무상 교체작업을 도와드리며 택배비용 또한 저희부담으로 진행됩니다.
단, 7일 이후 발생한 수선에 대해서는 AS비용은 무상으로 진행되나 배송비는 고객 부담이며
택배상자안에 3000원 동봉하여 선불로 보내주시면 됩니다.
사이즈조절 및 세척(폴리싱)은 제품중량에 영향이 있을 수 있으며 잦은 관리는 오히려 악영향을 미칠 수 있다는 점 유의 부탁드립니다.
-
A/S기간은 일반적으로 일주일정도 소요됩니다.
하지만 제품 상태에 따라 수리기간이 달라질 수 있기때문에 일주일 이상 필요할 경우 따로 연락을 드리고 있으며
추가비용이 발생할 경우에도 연락을 드리고 있습니다.
AS에 관련된 문의사항은 Q&A게시판 혹은 쇼핑몰 우측하단에 카카오톡 아이콘을 이용해 문의주시면 최대한 빠른 답변 도와드리겠습니다
Q & A 게시판에 <고객명 / 연락처 / 제품명 / 수령받을 주소 / 수리내용> 을 남겨주신 후
코넬라 오프라인 매장으로 택배비 3000원 동봉해서 보내주시면 접수됩니다.
코넬라 오프라인 매장 주소 : 서울시 강남구 청담동34-6, 4층 (전화 : 02-518-9563)
감사합니다.♥