현재 위치

  1. Home
  2. Board
  3. 공지사항

공지사항

공지사항입니다.

게시판 상세
SUBJECT [A/S관련] 수리를 받고 싶은데 어떻게 하나요 ??
NAME 코넬라 (ip:)
  • DATE 2018-12-04
  • LIKE Like!
  • VIEW 1025
RATE 0점

안녕하세요, 코넬라 운영자입니다. ^^


저희 코넬라는 고객 한분한분께 고객번호를 부여해서 관리해드리므로 a/s는 평생동안 유효합니다.


체인끊어짐,사이즈조절(반지의 경우 1~3호사이),폴리싱, 기본적인 수선은 평생 무상으로 관리해드리고 있으며

부주의에 의한 파손은 정도에 따라 유상으로 진행되는 경우가 발생합니다.


제품불량으로 인해 제품수령후 7일이내로 체인이 끊어지는경우 수선이 아닌 새 체인으로 교체작업을 도와드리며 택배비용 또한 저희부담으로 진행됩니다.


단, 7일 이후 발생한 수선은 AS비용은 무상으로 진행되나 배송비는 고객 부담이며 택배상자안에 2500원 동봉하여 선불로 보내주시면 됩니다.

사이즈조절 및 세척(폴리싱)은 제품중량에 영향이 있을 수 있으며 잦은 관리는 오히려 악영향을 미칠 수 있다는 점 유의 부탁드립니다.



-

A/S기간은 일반적으로 일주일정도 소요됩니다.


하지만 제품 상태에 따라 수리기간이 달라질 수 있기때문에 일주일 이상 필요할 경우 따로 연락을 드리고 있으며


추가비용이 발생할 경우에도 연락을 드리고 있습니다.


AS에 관련된 문의사항은 Q&A게시판 혹은 쇼핑몰 우측하단에 카카오톡 아이콘을 이용해 문의주시면 최대한 빠른 답변 도와드리겠습니다






Q & A 게시판에 <고객명 / 연락처 / 제품명 / 수령받을 주소 / 수리내용> 을 남겨주신 후


코넬라 오프라인 매장으로 택배비 2500원 동봉해서 보내주시면 접수됩니다.


코넬라 오프라인 매장 주소 : 서울시 강남구 압구정로30길17 이소니프라자 4층 404호 코넬라 / 02-747-9563


감사합니다.♥









FILE 
PASSWORD 수정 및 삭제하려면 비밀번호를 입력하세요.
댓글 입력

관리자답변보기

확인 취소